정보관리

1. 재난정보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재난정보 관리

재난 정보 관리를 확인할 수 있다.

1재난 검색 항목의 상태, 구분, 관할 및 지원 기관, 검색 기간, 종별, 사상자 수 , 재난번호, 신고자명, 신고내용을 입력한 후 재난 검색 버튼을 클릭한다.

2검색된 재난목록이 나타난다.

3검색된 재난을 선택한다.

4재난정보 상세창이 나타난다. 상태, 구분, 규모, 재난 주소(위치 지도 확인 가능), 신고자, 신고자 연락처, 신고내용, 지원 병원, 지원 보건소를 조회할 수 있다.

2. 출동지령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출동지령 관리

출동지령 관리를 확인할 수 있다.

1출동지령 검색에서 검색 기간, 검색 방법, 재난 상태, 재난 구분, 출동대 편성여부, 재난 종별를 선택한 후 검색버튼을 클릭한다.

2검색된 재난을 선택한다.

3출동지령 상세 및 출동대 편성이 조회된다.

3. 근무조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근무조 관리

근무조 검색 및 수정 관리할 수 있다.

1검색항목에 검색 타입, 기관, 검색 키워드, 사용여부를 선택 입력한 후 근무조 검색을 클릭한다.

2목록이 조회되고 검색한 근무조를 클릭한다.

3근무조 상세정보 및 수정창이 열리고 근무조 명, 사용상태, 근무조 대원 목록을 수정할 수 있다.

4+ : 대원을 추가할 수 있고, - : 대원을 삭제 할 수 있다.

근무조를 등록할 수 있다.

5등록버튼을 클릭한다.

6근무조 정보 등록 창이 열리고 근무조명, 사용관서를 입력·선택한다.

7+버튼을 클릭, 대원을 추가한 후 근무조 등록 버튼을 클릭한다.

4. 사용자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사용자 관리

소방, 병원, 보건소 사용자에 대한 계정 관리를 할 수 있다.

1소방, 병원, 보건소 사용자 목록해서 확인할 사용자 목록을 클릭한다.

2검색 항목인 기관 검색, 권한 검색, 계정 아이디, 이름, 이메일, 연락처, 성별 검색, 계급 검색, 승인여부, 사용여부를 선택·입력 한 후 사용자 검색 버튼을 클릭한다.

3검색된 사용자가 나타나고 확인할 사용자를 클릭한다.

4사용자 상세 정보가 조회된다.

5. 차량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차량 관리

소방 차량 목록을 관리를 할 수 있다.

1검색 항목의 기관 검색, 차량 종류, 차량 이름, 차량 번호, 사용여부를 선택·입력한 후 차량검색 버튼을 클릭한다.

2차량이 조회되면 수정하고자 하는 차량을 클릭한다.

3차량 상세 정보 창이 뜨고 사용관서, 차량번호, 차량이름, 차량 전화번호, 차량 종류, 펌뷸런스 여부, 사용상태를 선택, 입력한 후

4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한다.

6. 태그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태그 관리

태그 목록을 관리 할 수 있다.

1검색 항목의 사용 기관, 태그 이름, NFC 아이디, 사용여부를 입력, 선택한 후 태그검색 버튼을 클릭한다.

2조회된 태그 목록이 나타나고 조회할 태그를 클릭한다.

3태그 상세정보가 조회된다.

7. 디바이스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디바이스 관리

디바이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.

1검색항목란에 기관 검색, 플랫폼 유형, 디바이스 종류, 유형, 디바이스 이름, 디바이스 고유번호, 승인여부, 사용여부를 선택·입력한 후 디바이스 검색버튼을 클릭한다.

2목록이 조회되고 검색한 디바이스를 클릭한다.

3디바이스 상세정보가 조회된다.

8. 소방기관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소방기관 관리

소방기관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.

1검색항목에 소방기관 종류, 기관 이름 및 별칭, 전화번호, 내선번호, 사용여부를 선택·입력한 후 소방기관 검색을 클릭한다.

2목록이 조회되고 검색한 소방기관을 클릭한다.

3소방기관 상세정보가 조회된다.

9. 병원기관 관리

메뉴위치 : 정보관리 > 병원기관 관리

병원기관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.

1검색항목에 병원종류, 기관이름 및 별칭, 전화번호, 참여병원 여부, 지정병원 여부, 응급의료센터 여부, 외상센터 여부, 사용여부를 선택·입력한 후 병원검색 버튼을 클릭한다.

2목록이 조회되고 검색한 병원기관을 클릭한다.

3병원 상세정보가 조회된다.